차근차근/HTML CSS

게시판 이용 시 스크롤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

예쁜꽃이피었으면 2023. 9. 22. 11:03

아직 오류의 원인을 찾지는 못했는데

게시판에서 내용을 작성하다가 페이지 어딘가가 갑자기 클릭되며 화면이동이 생기는 경우가 있다.

어떤 경우에 마우스가 잘못눌리는 건지 아직 확인이 안됐고..

- 마우스 튐 현상인가 싶었지만 특정 게시판에서만 문제가 있다고 하니 이건 아닌 것 같고.

- change이벤트 후에도 공클릭? 이 되고( click이벤트발생) , click이벤트 후에도 공클릭이 되는 경우도 있어서 어떤 경우에.. 오류가 나는지 모르겠다.

- 이 오류가 초반에만 난다고 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ajax로 읽어오는 데이터들을 로딩하면서 생기는 문제인가 싶을 수도 있을텐데... 초반에만 나는 것도 아니다..

 

나만 이 오류를 겪은 것은 아닐텐데... 뭐라고 검색을 해봐야 할까? 

- 게시글 내용을 수정하지 않고 클릭만 했을 경우에는 오류가 확인되지는 않았고

change이벤트 후 커서가 사라지고 화면의 스크롤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었다.

그럼..이제 커서 사라지는 오류가 있는지 찾아봐야겠다.

 

검색어 : Input 한글자 입력 후 focus 사라지는 현상 => 이건 리액트에서 가끔나는 오류같은데

나는 그냥 jsp인데....화면 만들 때 부트스트랩을 쓰긴했음..

뭐가 문제일까.

 

change 이벤트 후 focus 잃음 => 아이 모르겠다..

 

게시글 수정할 때 탭이용해서 칼럼 옮겨 다니면 해당 문제 생기지 않음.

그럼..마우스 문제라고 봐도 되는 건가.

클릭 이벤트 관련해서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...

반응형

'차근차근 > HTML C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크롤위치에 따라 화면변경, 애플처럼  (0) 2023.10.04
문장 클릭 시 단어 스타일 주기  (0) 2023.10.04
robots.txt  (0) 2023.02.07
swiper auto loop .. 따라해봄  (0) 2022.10.27
textarea 글자수  (0) 2022.10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