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질문답

jsp변수 자바스크립트에서 사용

예쁜꽃이피었으면 2014. 7. 29. 01:05

http://www.okjsp.net/seq/254728

 

 

자바파일(컨트롤러)에서 데이터를 보내고
jsp에서 받아서 화면에 뿌려주고 있는데요

이 받아온 데이터끼리 비교를 해서 새로운 값을 화면에 뿌리고 싶습니다.

그래서 받아온 이 데이터 ${ 이안에 있는 변수명}를
자바스크립트에서 어떻게 다시 쓸 수가 있나요?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[[ 답변1 ]]]

form 에 값을 넣은후에 가져다 쓰면 될듯?

 

[[[ 답변2 ]]]

꼭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할 필요가 없으면 서버 처리가 편할 수 있구요.

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할거면

var tmp1 = '${이안에 있는 변수명}';
var tmp2 = '${이안에 있는 다른 변수명}';

이걸로 꺼내서 처리해보세요.

 

 

[[[ 답변3 ]]]

<input id='임의 변수' type='hidden' value='${변수}'>
에 적어 놓구 사용해도 될듯 싶네요

 

--------

일단 변수 가져오는지 알렛띄워보려해도 안되서 다시 질문하려왔었는데
이렇게 답변을 달아주시다니 복받으실거예요

폼에 저장하고?
<input id='임의 변수' type='hidden' value='${변수}'>

스크립트에서
var tmp1 = '${변수}';
이렇게해서 알렛 띄웠더니 뜨네요 ㅋㅋㅋㅋ

 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