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java.io.bytearrayoutputstream
http://www.maluchi.com/java/j2sdk-1_4_1-doc_ko/api/java/io/ByteArrayOutputStream.html
java.io
클래스
ByteArrayOutputStream
java.lang.Object | +--java.io.OutputStream | +--java.io.ByteArrayOutputStream
- public class ByteArrayOutputStream
- extends OutputStream
데이터가
바이트 배열에 기입해지는 출력 스트림을 구현합니다. 데이터가 기입해지는에 따라, 버퍼는 자동적으로 커져 갑니다. toByteArray()
와toString()
를 사용해 데이타를 뽑기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.
ByteArrayOutputStream 를 닫아도, 아무것도 변화는 없습니다. 스트림을 닫은 후에 이 클래스의 메소드를 호출해도,IOException 는 생성되지 않습니다.
- 도입된 버젼:
- JDK1. 0
필드의 개요 | |
protected
byte[] |
buf 데이터가 저장되는 버퍼입니다. |
protected
int |
count 버퍼안의 유효 바이트수입니다. |
생성자의 개요 | |
ByteArrayOutputStream ()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을 새롭게 작성합니다. | |
ByteArrayOutputStream (int size) 바이트수로 지정된 사이즈의 버퍼를 가지는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을 새롭게 작성합니다. |
메소드의 개요 | |
void |
close () ByteArrayOutputStream 를 닫아도, 아무것도 변화는 없습니다. |
void |
reset ()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의 count 필드를 제로에 리셋트 합니다. |
int |
size () 버퍼의 현재의 사이즈를 돌려줍니다. |
byte[] |
toByteArray () 메모리를 할당해 바이트 배열을 새롭게 작성합니다. |
String |
toString () 플랫폼의 디폴트의 캐릭터 인코딩에 따라 바이트를 캐릭터로 변환하면서, 버퍼의 내용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합니다. |
String |
toString (int hibyte)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. 이 메소드는 바이트를 캐릭터 라인에 적절히 변환할 수 없습니다. JDK 1. 1 현재, 추천 되는 방법은 인코딩명을 인수에 취하는 toString(String enc) 메소드인가, 플랫폼의 디폴트의 캐릭터 인코딩을 사용하는 toString() 메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. |
String |
toString (String enc) 지정된 캐릭터 인코딩에 따라 바이트를 캐릭터로 변환하면서, 버퍼의 내용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합니다. |
void |
write (byte[] b,
int off, int len) 지정된 바이트 배열의 오프셋(offset) 위치 off 로부터 시작되는 len 바이트를,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에 기입합니다. |
void |
write (int b) 지정된 바이트를,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에 기입합니다. |
void |
writeTo (OutputStream out)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의 모든 내용을, 지정된 출력 스트림 인수에 기입합니다. |
클래스 java.io. OutputStream 에서 상속받은 메소드 |
flush , write |
클래스 java.lang. Object 에서 상속받은 메소드 |
clone , equals , finalize , getClass , hashCode , notify , notifyAll , wait , wait , wait |
buf
protected byte[] buf
- 데이터가 저장되는 버퍼입니다.
count
protected int count
- 버퍼안의 유효 바이트수입니다.
ByteArrayOutputStream
public ByteArrayOutputStream()
-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을 새롭게 작성합니다. 버퍼 용량의 초기치는 32 바이트입니다만, 이 사이즈는 필요에 따라서 커집니다.
ByteArrayOutputStream
public ByteArrayOutputStream(int size)
- 바이트수로 지정된 사이즈의 버퍼를 가지는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을 새롭게 작성합니다.
- 파라미터:
size
- 초기 사이즈- 예외:
IllegalArgumentException
- 사이즈가 부의 값의 경우
write
public void write(int b)
- 지정된 바이트를,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에 기입합니다.
-
- 정의:
- 클래스
OutputStream
내의write
-
- 파라미터:
b
- 기입하는 바이트
write
public void write(byte[] b, int off, int len)
- 지정된 바이트 배열의 오프셋(offset) 위치
off
로부터 시작되는len
바이트를,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에 기입합니다. -
- 오버라이드(override):
- 클래스
OutputStream
내의write
-
- 파라미터:
b
- 데이터off
- 데이터의 개시 오프셋(offset)len
- 기입하는 바이트수
writeTo
public void writeTo(OutputStream out) throws IOException
-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의 모든 내용을, 지정된 출력 스트림 인수에 기입합니다. 이것은
out.write(buf, 0, count)
를 사용해 출력 스트림의 write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과 같습니다. -
- 파라미터:
out
- 데이터를 기입하는 출력 스트림- 예외:
IOException
-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
reset
public void reset()
- 바이트 배열 출력 스트림의
count
필드를 제로에 리셋트 합니다. 이 결과, 현재 출력 스트림에 축적 떠날 수 있어 모든 데이터는 파기됩니다. 이 출력 스트림은 벌써 할당할 수 있고 있는 버퍼 스페이스를 사용해, 재차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. -
- 관련 항목:
ByteArrayInputStream.count
toByteArray
public byte[] toByteArray()
- 메모리를 할당해 바이트 배열을 새롭게 작성합니다. 배열의 사이즈는 현재의 출력 스트림과 같아, 버퍼안의 유효 데이터는 여기에 카피됩니다.
-
- 반환값:
- 출력 스트림의 현재의 내용을 바이트 배열로서 돌려주는
- 관련 항목:
size()
size
public int size()
- 버퍼의 현재의 사이즈를 돌려줍니다.
-
- 반환값:
count
필드의 값. 출력 스트림안의 유효 바이트수를 나타내는- 관련 항목:
count
toString
public String toString()
- 플랫폼의 디폴트의 캐릭터 인코딩에 따라 바이트를 캐릭터로 변환하면서, 버퍼의 내용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합니다.
-
- 반환값:
- 버퍼의 내용으로부터 변환된 캐릭터 라인
- 도입된 버젼:
- JDK1. 1
toString
public String toString(String enc) throws UnsupportedEncodingException
- 지정된 캐릭터 인코딩에 따라 바이트를 캐릭터로 변환하면서, 버퍼의 내용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합니다.
-
- 파라미터:
enc
- 캐릭터 인코딩의 이름- 반환값:
- 버퍼의 내용으로부터 변환된 캐릭터 라인
- 예외:
UnsupportedEncodingException
- 지정된 캐릭터 인코딩이 서포트되어 있지 않은 경우- 도입된 버젼:
- JDK1. 1
toString
public String toString(int hibyte)
-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. 이 메소드는
바이트를 캐릭터 라인에 적절히 변환할 수 없습니다. JDK 1. 1 현재, 추천 되는 방법은 인코딩명을 인수에 취하는
toString(String enc)
메소드인가, 플랫폼의 디폴트의 캐릭터 인코딩을 사용하는toString()
메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. - 새롭게 메모리를 할당해 캐릭터 라인을 작성합니다. 캐릭터 라인의 사이즈는 현재의 출력 스트림과 같게 되어 버퍼안의 유효 데이터는 여기에
카피됩니다. 작성되는 캐릭터 라인의 각 캐릭터 데이터 c 는 바이트 배열의 대응하는 요소 b 로부터, 다음과 같이 됩니다.
c == (char)(((hibyte & 0xff) << 8) | (b & 0xff))
-
- 파라미터:
hibyte
- 결과의 각 Unicode 캐릭터의 상위 바이트- 반환값:
- 출력 스트림의 현재의 내용을 나타내는 캐릭터 라인
- 관련 항목:
size()
,toString(String)
,toString()
close
public void close() throws IOException
- ByteArrayOutputStream 를
닫아도, 아무것도 변화는 없습니다. 스트림을 닫은 후에 이 클래스의 메소드를 호출해도,IOException 는 생성되지 않습니다.
-
- 오버라이드(override):
- 클래스
OutputStream
내의close
-
- 예외:
IOException
-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
반응형
'차근차근 > 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ndroid webview 가득찬 이미지, 중앙 정렬 (0) | 2014.07.29 |
---|---|
[Android]AndroidManifest.xml 권한 종류 및 설명 (0) | 2014.07.29 |
java.io.UnsupportedEncodingException (0) | 2014.07.29 |
java.util.ArrayList (0) | 2014.07.29 |
Apache HttpClient 라이브러리를 통한 HTTP 통신 JSON 파싱 (1/3) (0) | 2014.07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