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근차근/JQuery Ajax Jstl

404에러..원인찾는중

예쁜꽃이피었으면 2022. 12. 2. 08:40

 

게시판에서

첨부파일 등록을 ajax를 통해서 진행하는데

 

한..두달에 한번 쯤 첨부파일을 등록할 때 404에러가 떨어지는 게시글이 있다.

 

해당 게시판 전체에서 오류가 나면 수정을 하겠는데

어쩌다 그 하나의 게시글에서만 오류가 나서 

그 게시글에는 첨부파일을 등록할 수가 없다.

 

바로 새글을 쓰거나 

기존 글에 첨부파일을 넣거나. 

뭐.. 새글을 등록하고 다시 첨부파일을 넣었다가

첨부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넣었다가.. 뭐 할거 다해봐도 에러가 재연되지는 않는다.

 

그 게시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새로 등록을 하면

또 그때도 문제가 없다.

 

아예 컨트롤러를 못찾고 있는데.. 도대체 원인을 모르겠다.

특정 게시글만 문제가 될 수 있는 건가?

 

정상적인 게시글과 문제가 있는 게시글의 페이지 소스를 비교해봐도

게시글 키값만 다르지.. 똑같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