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질문답

이미지 경로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~

예쁜꽃이피었으면 2014. 7. 29. 10:22

 

안녕하세요~

제가 지금 수정을 해야할 부분이 c++로 짜여있습니다.

설명이 조금 깁니다.

 

 

안드로이드에서 실행을 하다가 필요한 부분에 서버에 접속을 해서

php로 된 코드를 한번 타고 다시 안드로이드로 돌아왔다가

다시 서버의 다른 php코드를 타게 되는데요. 그 php중간에 c++을 사용하게 됩니다.

(  1.java(안드 , 로컬)  ->  1.php(서버)  ->  

    1.java(안드)  ->  2.php(서버)  ->

    1.cpp(서버)  ->  2.php(서버)  ->  1.java(안드 , 로컬)  )

 

제가 수정을 해야할 부분이 1.cpp입니다.

그런데 첫번째 2.php를 실행할 때 이미지의 경로를 가져와서 cpp로 넘기게 됩니다.

 

그래서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서버에 있는 이미지가 아니고 제가 테스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

로컬에 있는 이미지를 임시로 사용하고 싶습니다.

 

제 생각에는 테스트하고 ftp로 올리면 될 것 같아서

VS2010을 설치하고 cpp소스만을 가져온 상태입니다.

다른 건 필요없이 이미지만 비교해보면되는 부분이거든요..

(고정된 한장 과 그 한장과 비슷한것을 찾기 위한 여러장의 이미지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   2.php 中   ]

match("upload/$fileName", "image/$plant/$file");

 

match함수는

function match($file1, $file2) {
exec("./matching $file1 $file2", $result);
return $result[0];
}

 

 

 

[   1.cpp 中   ]

int main(int argc, char** argv) {
 
const char* filename1 = argv[1] ;
const char* filename2 = argv[2] ;
 
이렇게 받습니다.
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가 원하는 것은
const char* filename1 = argv[1] ;
const char* filename2 = argv[2] ;
 
이 부분에서
제 피씨에 있는 (로컬) 이미지를 가져오고 싶습니다.
(const char* filename1 = "C:\\opencv\\build\\doc\\caltech101_10\\accordion\\image_0001.jpg";
const char* filename2 = "C:\\opencv\\build\\doc\\caltech101_10\\accordion\\image_0001.jpg";
이런식으로 했었어요.. file2는 여러개가 읽혀야 하는데 안되서 일단 하나만이라고 해보려고 했었고요)
 

단순하게 절대 경로로 넣어놨는데 읽지를 못하고..

실행파일의 작동이 중지되었다고 뜨더라고요..ㅡㅜ

이거 서버에 접속해서 서버이미지를 가져오는 방법 밖에는 없나요?

그럼..VS2010에서 뭘 더 연동하고.. 그래야 하나요? (서버는 리눅스예요,아파치톰캣사용하고요)

 

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!

 

(서버는 리눅스이고 저는 윈도우에서 테스트 할거예요;)

 

추가 +)

요약하자면.. 

c++소스파일 하나를 VS에서 띄워서 테스트 하려고 합니다.

기존에 서버에서는 이 c++소스가 시작될 때 이미지를 받아왔는데 그 부분을

사용하지 않고 로컬에 있는 임의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싶습니다.

경로를 어떻게 해야하나요? 에러가 나서 실행이 안되네요

이게 안된다면

리눅스 서버에 있는 이미지를 윈도우에 설치된 VS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
있다면 방법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설명이 잘 됐나 모르겠네요... 





누가  답변좀..

반응형